■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서산의 지역환경안전을 지켜드립니다!

 


지난 9월 15일,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임직원들이 서산시 한아름 지역아동센터를 찾았습니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에서는 매월 충남 지역의 소방시설을 점검하고 안전 교육을 하는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서산시 한아름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안전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교육했습니다!

 

※관련 링크: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을 소개합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소방 시설을 점검하고 심폐소생술과 소화기 사용법을 교육해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임직원들은 서산 한아름 지역아동센터의 소방시설을 점검한 뒤, 소화기와 투척용 소화기, 화재 감지기를 설치했습니다. 더불어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구급 의약품도 지원했습니다.

 


또한, 아이들과 센터 직원 모두에게 심폐소생술과 소화기 사용법을 교육했습니다. 안전을 대비하는 방법에 대해 확실하게 익힐 수 있는 시간이었죠.

 


아이들은 직접 소화기를 사용해보면서 소화기 사용법도 실습했습니다.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교육에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는데요. 서산 한아름 지역아동센터장은 “흥미로운 교육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참 좋다. 멀리 서산까지 와서 이런 활동을 해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른 지역아동센터들도 이런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더욱 확대되었으면 좋겠다.”며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에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산 한아름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을 전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충남 지역의 안전 지킴이,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켜봐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