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장 열흘을 쉴 수 있는 2017년 황금연휴가 바로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추석 연휴와 개천절, 임시공휴일까지 이어진 이번 연휴를 손꼽아 기다리시던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이번 추석 연휴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국내 여행을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오늘은 황금연휴에 가볼 만한 아산과 천안을 포함한 충남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가족들과 함께 웃음 가득한 추석 연휴를 즐기고 싶다면, 아산 코미디 홀로 놀러 가세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아산 코미디 홀을 추천합니다. 아산 코미디 홀에서는 황금연휴 동안, 10월 3일과 본디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개그 핫 콘서트> 공연이 진행되는데요. 공연은 오후 2시와 오후 5시, 총 2번 진행됩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가족들과 함께 재미있는 개그 공연도 보고 코미디 전시관까지 즐길 수 있는 아산 코미디 홀로 놀러 가보시면 어떨까요? 웃음 가득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관련 링크: 웃음이 멈춘 마을에 웃음을 가져다 준 아산 코미디 홀! 코미디 공연도 즐기고, 코미디 전시관도 구경하고, 아산 레일 바이크도 탈 수 있는 도고로 놀러 오세요!

 

[아산 코미디 홀 가는 길]

 

 

■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천안 리각 미술관! 전시도 보고 가을도 즐길 수 있어요~

 


짧아서 아쉬운 계절, 가을을 만끽하고 싶다면 이번 추석 연휴에는 천안 리각 미술관으로 놀러 가보세요! 천안 리각 미술관은 가을 나들이를 떠나기 딱 좋은 곳인데요. 조각가 이종각 선생의 작품이 전시된 야외 조각공원에서는 조각 작품뿐 아니라, 태조산의 아름다운 가을 전경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천안 리각 미술관에서는 9월 15일부터 12월 17일까지 <헤몽 페네(Raymond PEYNET): Amor;사랑 展>이 진행됩니다. 해몽 페네는 아이, 어른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는 일러스트 작가인데요. 지금 천안 리각 미술관에 방문한다면, 프랑스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헤몽 페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침 황금연휴 기간에도 운영이 된다고 하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천안 리각 미술관을 찾아 가을도 만끽하고 멋진 작품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링크: 태조산에 위치한 천안의 명소! 천안 리각 미술관에서 무료 전시회도 구경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M에서 여유도 즐겨 보아요

 

[천안 리각 미술관 가는 길]

 

 

■ 연휴에 떠나는 역사 여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천안 박물관!

 


고대부터 현대까지, 천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천안 박물관인데요. 천안 박물관에서는 천안의 역사와 천안 지역에서 발굴된 고대 유물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천안 박물관에는 어린이 체험관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데요. 심지어 관람료도 무료이니, 가볍게 다녀오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박물관은 연중무휴로 이번 연휴에도 정상 운영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연휴를 즐기실 분들은 천안 박물관으로 떠나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링크: 고대부터 현대까지! 천안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천안 박물관! 지루한 역사 공부는 그만! 천안 박물관에서 직접 체험하고 신나게 놀면서 천안을 배워요!

 

[천안 박물관 가는 길]

 

 

■ 놀이공원과 바다, 공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충남 당진 삽교호 함상공원으로 가족 여행을 떠나요!

 


이번에는 조금 더 멀리 떠나볼까요? 충남 당진에 위치한 삽교호 함상공원에서는 서해대교가 보이는 멋진 조망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당진 삽교호 함상공원은 영화<인천상륙작전>의 촬영지이기도 한데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함상 카페나 조형물도 많습니다.

당진 삽교호 함상공원은 바다도 보고 연중무휴인 놀이공원도 즐길 수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입니다. SNS에서 유명한 관람차뿐 아니라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즐길 수 있는 당진 삽교호 함상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연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 링크: 당진 핫플레이스! 삽교호 함상공원에서 바닷가와 공원을 한번에 즐겨요! SNS에서 유명한 관람차가 있는 놀이공원과 회 타운도 있어 주말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

 

[당진 삽교호 함상공원 가는 길]

 


■ 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가 열리는 공주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에서 아름다운 자연미술 작품을 만나볼까요?

 


충남 공주에 위치한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에서는 2년마다 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가 열립니다. 올해가 바로 비엔날레가 열리는 해인데요. 2017 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 <숲속의 은신처>는 9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 공주 연미산 자연미술공원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연미산 숲길에는 자연에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미술 작품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번 비엔날레를 통해 더욱 멋진 작품을 만날 수 있겠죠?

공주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에서는 주로 야외에서 작품 전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연휴에 방문해도 작품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자연과 미술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황금연휴에 놓치지 마시고 공주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을 찾아 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를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관련 링크: 자연 속 미술관으로 가을산행을 떠나볼까요? 등산로와 자연미술이 어우러진 공주시 명소, 연미산 자연미술공원을 소개합니다!

 

[공주 연미산 자연미술공원 가는 길]


 지금까지 황금 같은 열흘간의 추석 연휴에 가볼 만한 국내 여행지, 충남 명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아산, 천안 일대에 즐길 거리가 많은데요.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오늘 삼행시에서 소개해드린 멋진 충남 여행지와 함께 어느 때보다 행복한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아산시 도고면 신언리 94-5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